
자유게시판
김씨 이모님
event 2010-07-20 17:54:29visibility 조회 300

이어폰이 점점 맛이 가려는거같아서 이어폰 하나 살까 하는데
예전부터 pl30 하나 살까 생각주잉었거든여
근데 이모님도 하나 갖고 계시고 사싱아저씨도 중급형이어폰 소리 내준다길래 하나 사려고 하는ㄷ에ㅕ
이어폰 쓸만한가여 ? 착용감이랑 음질이 궁금합니다 .
첨부 이미지


이어폰이 점점 맛이 가려는거같아서 이어폰 하나 살까 하는데
예전부터 pl30 하나 살까 생각주잉었거든여
근데 이모님도 하나 갖고 계시고 사싱아저씨도 중급형이어폰 소리 내준다길래 하나 사려고 하는ㄷ에ㅕ
이어폰 쓸만한가여 ? 착용감이랑 음질이 궁금합니다 .

댓글 (2)
음질 - 이 가격에 이런 소리가 우왕 굳
근데 실은 나 막귀 착용감만 참고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