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하하하하하하

2010-07-21 18:43:53 조회 246
꺼져오빠생키야.jpg

예비군 끝났다

 

 

 

크하하하하하하

 

 

 

 

 

첨부 이미지

꺼져오빠생키야.jpg

댓글 (9)

이해리2010-07-21

민방위 축하합니다

2010-07-21
아씨발, 이이상부러울수가없다

나이빼고
2010-07-21
우와...대박... ⓑ
2010-07-21
민방위는 3년후부터ㄳ
식객민우ㅇ2010-07-21
나이와 맞바꾼 예비군 ⓑ
2010-07-21
만랩이냐
2010-07-21
6년차 만랩 ㄳ
2010-07-21
니가 나중에 예비군 훈련 받아봐야

'아~ 나이하고 예비군하고 바꿀만 하구나~' 라고 생각한다
2010-07-21
근데 몇년후면 형 고려장.....
제목
ddㅇㅇ (2)
ddㅇㅇ (2)
··
이성진 사기죄로들어갔어?? (3)
이성진 사기죄로들어갔어?? (3)
··
정명훈의 꿈 (2)
정명훈의 꿈 (2)
··
요즘 정책 죠낸 암흑기네 (3)
요즘 정책 죠낸 암흑기네 (3)
··
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 (6)
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 (6)
··
근데 배가너무고프더 (1)
근데 배가너무고프더 (1)
··
어휴 ㅅㅂ 욕나온다... (7)
어휴 ㅅㅂ 욕나온다... (7)
··
그래서 일단 단기목표를 정했어 (2)
그래서 일단 단기목표를 정했어 (2)
··
근데 예전에는 회사원들보면 (3)
근데 예전에는 회사원들보면 (3)
··
사싱형 이것좀봐주세여 (1)
사싱형 이것좀봐주세여 (1)
··
날이갈수록 (2)
날이갈수록 (2)
··
군대가따가 소방관시험쳐서 합격해야겠다 (4)
군대가따가 소방관시험쳐서 합격해야겠다 (4)
··
이건.. (4)
이건.. (4)
··
크하하하하하하크하하하하하하 (9)
크하하하하하하크하하하하하하 (9)
··
일하기힘들다 (5)
일하기힘들다 (5)
··
어휴배고파 (2)
어휴배고파 (2)
··
오늘의 거래는 참;; (6)
오늘의 거래는 참;; (6)
··
홀홀 땡큐 수수료는 (1)
홀홀 땡큐 수수료는 (1)
··
it 업종에 야근 빼면 머가 남냐?? (2)
it 업종에 야근 빼면 머가 남냐?? (2)
··
신한 20 가장 잘쓰는 방법이 머냐 (2)
신한 20 가장 잘쓰는 방법이 머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