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패 하겠냉 ... 그것도 치킨한테...


어제 역전패 당하더니 오늘은 핸진이 어린이야 ㅠㅠ 



십덕 이야기 : 정규직이 부럽다고? 야이 아무리 정규직이라도 회사 망하거나 문제 터지면 빠2 빠2야

                   회사 댕겨도 대기업이나 이런곳 처럼 연봉이라도 빠방하게 안나오면 좆같은게 회사원임

                   뭐라고 해야하나... 흠 딱 군대 로 표현하면 일병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