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

 
2010-07-21 19:07:30 조회 168
K-5.jpg

e888내구성이 약하다는데 사실임?

저이어폰관리가튼거잘못해서 싼거막굴려쓰다가

이번에 중저가하나타서 좀써볼까싶은건데..

 

배송비무료였으면좋겠다 ㅠㅠ

 

시발 ㅠㅠ

첨부 이미지

K-5.jpg

댓글 (6)

식객민우ㅇ2010-07-21
할인 어떻게 받음? ⓑ
2010-07-21
20 % 신한쿠폰 어제 여우가말해줘서 받았음

그거적용하니까 저꼴남 ㅋ우왕 ㅋ
식객민우ㅇ2010-07-21
아 집에 신한카드가 벗어.. ⓑ
2010-07-21
여기있는애들한테 대리결제부탁하면안되냐?

나도 대학학생증 신한카든데 저카드안써서 비번도모르고 안에돈도한푼도없을듯

걍 대리결제부탁하게
식객민우ㅇ2010-07-21
쿠폰 한번밖에 안 써지지 않음 ? ⓑ
ㅇㅇ2010-07-21
워 나도 알려줘 20퍼 할인 나 신한카드임 그리고 e888내가 거진2년쓰는데 관리만 잘하면 어느 이어폰이든 수명은 길다
제목
ddㅇㅇ (2)
ddㅇㅇ (2)
··
이성진 사기죄로들어갔어?? (3)
이성진 사기죄로들어갔어?? (3)
··
정명훈의 꿈 (2)
정명훈의 꿈 (2)
··
요즘 정책 죠낸 암흑기네 (3)
요즘 정책 죠낸 암흑기네 (3)
··
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 (6)
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하사신형 질문좀할게요 (6)
··
근데 배가너무고프더 (1)
근데 배가너무고프더 (1)
··
어휴 ㅅㅂ 욕나온다... (7)
어휴 ㅅㅂ 욕나온다... (7)
··
그래서 일단 단기목표를 정했어 (2)
그래서 일단 단기목표를 정했어 (2)
··
근데 예전에는 회사원들보면 (3)
근데 예전에는 회사원들보면 (3)
··
사싱형 이것좀봐주세여 (1)
사싱형 이것좀봐주세여 (1)
··
날이갈수록 (2)
날이갈수록 (2)
··
군대가따가 소방관시험쳐서 합격해야겠다 (4)
군대가따가 소방관시험쳐서 합격해야겠다 (4)
··
이건.. (4)
이건.. (4)
··
크하하하하하하크하하하하하하 (9)
크하하하하하하크하하하하하하 (9)
··
일하기힘들다 (5)
일하기힘들다 (5)
··
어휴배고파 (2)
어휴배고파 (2)
··
오늘의 거래는 참;; (6)
오늘의 거래는 참;; (6)
··
홀홀 땡큐 수수료는 (1)
홀홀 땡큐 수수료는 (1)
··
it 업종에 야근 빼면 머가 남냐?? (2)
it 업종에 야근 빼면 머가 남냐?? (2)
··
신한 20 가장 잘쓰는 방법이 머냐 (2)
신한 20 가장 잘쓰는 방법이 머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