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불이 이 숑키야

2010-07-21 22:58:36 조회 172
공산주의드립.JPG


내가 오니까 너님은 또 쏙 들어가나여? 



첨부 이미지

공산주의드립.JPG
핡ㅇ

댓글 (2)

홀홀2010-07-21
ㅇㅇ.
2010-07-21
아 젠장 홀호리
제목
내가 초콜렛을 존나 좋아해 (1)
내가 초콜렛을 존나 좋아해 (1)
··
야 근데 식객민우야 (2)
야 근데 식객민우야 (2)
··
내가 훈련소 2군데 밥 먹어봤는데 말이지..
내가 훈련소 2군데 밥 먹어봤는데 말이지..
··
밥은해군이젤잘먹는다
밥은해군이젤잘먹는다
··
군바리 냄새 난다. 얘기 하지 마랑. (1)
군바리 냄새 난다. 얘기 하지 마랑. (1)
··
지랄하네 훈련소밥 뭐가 젤마싯냐면 ㅋ (1)
지랄하네 훈련소밥 뭐가 젤마싯냐면 ㅋ (1)
··
이런 쉰내나는 떡밥을 졸라 뿌리는데 니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여덕이 오겠냐?
이런 쉰내나는 떡밥을 졸라 뿌리는데 니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여덕이 오겠냐?
··
부대가 존나 작으면 밥을 압력밥솥에 한다더라 (1)
부대가 존나 작으면 밥을 압력밥솥에 한다더라 (1)
··
ㄴㄴ. 밥은 소초가 제일 맛있다.
ㄴㄴ. 밥은 소초가 제일 맛있다.
··
솔직히군대도아직안간새끼들이 군ㄷ이야기하니까 어이가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1)
솔직히군대도아직안간새끼들이 군ㄷ이야기하니까 어이가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1)
··
내가 자기관리가 좆쩔거든 (4)
내가 자기관리가 좆쩔거든 (4)
··
상급부대로 올라갈수록 밥이 맛있다 (3)
상급부대로 올라갈수록 밥이 맛있다 (3)
··
아 좆새끼들 군대드립 존나 쳐대네 시발 비누냄새 ..아 좆새끼들 군대드립 존나 쳐대네 시발 비누냄새 .. (3)
아 좆새끼들 군대드립 존나 쳐대네 시발 비누냄새 ..아 좆새끼들 군대드립 존나 쳐대네 시발 비누냄새 .. (3)
··
근데 정작 중요한건 군대 가서 살을 빼고 온다는게 아니라 (2)
근데 정작 중요한건 군대 가서 살을 빼고 온다는게 아니라 (2)
··
야 훈련소가면 (2)
야 훈련소가면 (2)
··
연불이 이 숑키야연불이 이 숑키야 (2)
연불이 이 숑키야연불이 이 숑키야 (2)
··
내친구 카오스 아나클랜인데
내친구 카오스 아나클랜인데
··
난 11월 군번인데 (1)
난 11월 군번인데 (1)
··
아 훈련소가면살은 진짜 존나게 빠짐 (1)
아 훈련소가면살은 진짜 존나게 빠짐 (1)
··
아 마따 살뺄려면 논산가면안됨 (3)
아 마따 살뺄려면 논산가면안됨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