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돌아 올 수있는지가 더 중요한거 아님?


지가 아무리 좆같다고 해서 버티구 버텨도


딴색휘가 좆 같다면서 쥑이면 어떡해?


농담 같어? 


그리고 군대가 있는 사이에 바람 날 여친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