퍽킹 고투헬 ㅅㅂ

 

나 일병때 연대 RCT랑 동원이랑 겹쳐서 동원들 다 현역이랑 같이 뜀 ㅋㅋㅋㅋ

 

울소대 1분대로 배치된 동원아자씨 빼고 다 낙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