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딴거안먹어도되니까 나가지마....씨발 차가 열을 다흡수함

 

에어컨 틀어도 공기는뜨겁다

 

지금 대장 퇴청전에 차먼지털이로 문지르기만했는데 땀이질질ㄴ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