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아는 동생들한테 연락했는데

 

오늘은 어렵고 내일은 된데

 

그래서 연극관계자한테 전화해서 내일로바꿀수읶냐 물어봤더니 된데

 

그래서 내일가기로함

 

결론은

 

나도 여자사람이랑 연극보러감

 

근데 왜눙물이날려고하지 ㅠㅠ

 

난 너무 실속이 없는거갂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