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까페 같은데서 추천하는 관리어플같은거 몇개 받았는데


이제 또 뭐가 더 필요할까?


버스지하철이랑 날씨 국민은행 이쪽으로 뭐 괜찮은거 있나?


그리고 또 딴 쓸만한거 추천좀 실생활에 잘 쓰는거



그리고 중요한게 왜 박스웹에서 십덕 로그인이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