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듣는노래?걍최다재생곡스런거하면되나여? 걍 무리없이 잔잔한거로하래서
많이듣기도하지만 존나잔잔한 아우리안댄스돌릴예정인데 그게 가사가없고 음만 있어서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소리를작게해서 천천히올릴필요없이 평소듣는절반정도로해서 하루정도쭉돌리면되여?
첨으로 해볼려고하다보니..
평소듣는노래?걍최다재생곡스런거하면되나여? 걍 무리없이 잔잔한거로하래서
많이듣기도하지만 존나잔잔한 아우리안댄스돌릴예정인데 그게 가사가없고 음만 있어서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소리를작게해서 천천히올릴필요없이 평소듣는절반정도로해서 하루정도쭉돌리면되여?
첨으로 해볼려고하다보니..
댓글 (2)
내가 해본결과 그거 다 허세고...
평소에 많이 듣는 노래스타일로 해야 그 노래에 맞게 진동판이 풀려서
듣기 좋게 변하지...
뭐... 그냥 어떤노래든 무리없는 볼륨으로 하는게 정답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