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듣는노래?걍최다재생곡스런거하면되나여? 걍 무리없이 잔잔한거로하래서

 

많이듣기도하지만 존나잔잔한 아우리안댄스돌릴예정인데 그게 가사가없고 음만 있어서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소리를작게해서 천천히올릴필요없이 평소듣는절반정도로해서 하루정도쭉돌리면되여?

 

첨으로 해볼려고하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