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iphopplaya.com/mp3/view.html?num=639&page=1&category=&pid=&keyfield=&key=isq&sortupdate

 

아티스트설명

isq라는 아티스튼데 힙갤러임ㅋ 김거덕이라는이름으로도 활동했고 지금은 군복무중으로알고있음,

mcist라는 크루랑 plab에서 활동하는데

ksk핫비트라는 빗메이커랑 팀 시그니쳐를 결성해서 이번3월에 정규ep를발매함, 근데 시그니쳐앨범은 무료배포가아니라서 ㅎㅎ

 

그대가없이도 눈부신가을이란 시를보고 쓴노래라고한다,

참여진을보면 제일눈에띄는게 xepy인데, 사파리크루대장이 제피이던시절

당시 자녹게에서 최고의입지를자랑하던 사파리크루디스하면서 ist가 떳음 ㅋ

 

이딴잡설명다필요없고 2줄요약

 

힙갤러임

감각적인그루브랑 가사를 공감가게잘씀, 깡패같은곡도잘하는데 이앨범은 3곡다 사랑노랜데 가사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