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사신_자폭.jpg

 
2010-07-23 17:55:07 조회 152
K-10.jpg

내이름은 하사신, 28세, 백수다.

첨부 이미지

K-10.jpg

댓글 (8)

2010-07-23
2010-0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뭔사이트야?

식객민우2010-07-23
십덕넷 같은 사이트네
닭ㅇㅇ2010-07-23
헐ㅋ
2010-07-23
몰라여

형이예전에 다음에서 하사신검색해봐래서했는데 ㅋㅋㅋㅋㅋ

나왓뜸여

십덕도 두페이지나옴
2010-07-23
아,2개
2010-07-23
2010-07-23

병신냄새나서껐는데 다시클릭하니까

동인지사이트같은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
시스타나오넹 (1)
시스타나오넹 (1)
··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
야 근데 졸립다 (2)
야 근데 졸립다 (2)
··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
나 지금 커피숍 (1)
나 지금 커피숍 (1)
··
홀홀이 뭔문자/?? (2)
홀홀이 뭔문자/?? (2)
··
미누야 (5)
미누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