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010-07-23 17:58:46 조회 148
노엘.jpg

방학 보충수업 기간에는 학교 무선랜 안 터져서 그러는건 절대 아니다

첨부 이미지

노엘.jpg

댓글 (2)

2010-07-23
돋네
닭ㅇㅇ2010-0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
시스타나오넹 (1)
시스타나오넹 (1)
··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
야 근데 졸립다 (2)
야 근데 졸립다 (2)
··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
나 지금 커피숍 (1)
나 지금 커피숍 (1)
··
홀홀이 뭔문자/?? (2)
홀홀이 뭔문자/?? (2)
··
미누야 (5)
미누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