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2
2010-07-23 17:56:15 조회 130
안냥.jpg

 

 

 

 

 

장거리 연애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곧 헤어짐을 준비

그래도 끝까지 버틸 수 있다

등등

 

 

첨부 이미지

안냥.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8)

ㅋ로스2010-07-23
나를 염두해두고 하는 말이냐?
2010-07-23
염두에 두다
2010-07-23
난 버틸수 있는데

상대방은 모르지
닭ㅇㅇ2010-07-23
나 장거리 2년 하다가 성질 다버림
닭ㅇㅇ2010-07-23
아 물론 원래 성질도 거지같앗음ㅋ
BeWithU2010-07-23

절대안함

눈앞에 있어야 내사람이지

그래서 달구 포기함 ㅠㅠ

식객민우2010-07-23
이런 떡밥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식개민우2010-07-23
헐ㅋ 비유ㅣ듀님이넹
제목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아 근데 지금 종로 근처에 있는 사람 있냐? (2)
··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야 근데 오늘 소주 한잔 마실 사람있냐? (2)
··
시스타나오넹 (1)
시스타나오넹 (1)
··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연애 그딴거 다 사치아니냐? (5)
··
야 근데 졸립다 (2)
야 근데 졸립다 (2)
··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지금 뮤뱅에 나오는 매미리스놈년들 누구야? (2)
··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후로스형이 주석이야기해서 아 뮤뱅하는구나하고틀어보니까 (2)
··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나도 쭝국여자애 하나 아는데 (2)
··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오랜만에 오니까 달구가 이뻐보인다? (3)
··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어제 여자사람을 만났다 ?/ 중국 애 ㅇㅇ (4)
··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여친이랑은 당분간 영화관같은데 안가기로 했어 (4)
··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주석 이번앨범 좀 쏴주세요 (2)
··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이제부터 학교에서만큼은 십덕넷 안 하기로 했다 (2)
··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XXL 너 왜 킹스턴 안쏴줌/? (2)
··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난 하사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닉을 알고잇다 ㅇㅇ (3)
··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연애떡밥 지겹지만 십덕들 있을 때 물어보긔 (8)
··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하사신_자폭.jpg하사신_자폭.jpg (8)
··
나 지금 커피숍 (1)
나 지금 커피숍 (1)
··
홀홀이 뭔문자/?? (2)
홀홀이 뭔문자/?? (2)
··
미누야 (5)
미누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