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또 독촉 전화를 했어.
나 : 왜 연락이 없냐!.
모비즌 : 아직 결정이 안났다. 결정나는대로 꼭 먼저 연락주도록 하겠다.
내가 독촉할만큼 한거같고 기다리다가 연락 안오면 미개봉으로 3개월 묵혀야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