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놓쳤지만 다시오면 탈까 하는데
24/7하고 3개월 묵히면 대충 부가서비스 다해서 10만원정도 될거 같은데
십덕커 들은 10만원에 모토로이 사라면 살거야?
올무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걍 부가 1만원 정도되더라도..나왔으면..
댓글 (2)
올무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걍 부가 1만원 정도되더라도..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