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초코 가유 24/28로 탔는데 5개월 지났는데 쌀거 같애..

 

진짜 터치감도 그렇고 간지도 안남..

 

요즘 스마트폰 안스면 병신 취급당해서

 

 

오히려 후배들은 이거 보더니 소덕취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