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우리나라에서 스카이랑 HTC는 다 버스로 전락하지 않던가..
기다려라 올것이다.
터치듀얼 터치다이아몬드디자이어도 안드로이드 넘쳐나면 풀릴거같고HD2는 애매한게 저거 원가가 다른폰에 비해 비쌀텐데
댓글 (6)
터치듀얼 터치다이아몬드
디자이어도 안드로이드 넘쳐나면 풀릴거같고
HD2는 애매한게 저거 원가가 다른폰에 비해 비쌀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