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D2는 틀림없이 버스로 올것이야.

t
2010-07-23 21:44:02 조회 162
201007201716.jpg

어차피...

우리나라에서 스카이랑 HTC는 다 버스로 전락하지 않던가..

 

기다려라 올것이다.

첨부 이미지

201007201716.jpg

댓글 (6)

2010-07-23
저게 그 유명한 콩고기냐
te2010-07-23
누가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먹는다며 저거 인증올렸더라 ㅋㅋㅋㅋ
2
2010-07-23
ㅇㅇ
2010-07-23
htc가 다풀렸다고하긴....당장 터다말고있던가
2010-07-23
ㅋㅋㅋㅋ ⓑ
2010-07-23

터치듀얼 터치다이아몬드

디자이어도 안드로이드 넘쳐나면 풀릴거같고
HD2는 애매한게 저거 원가가 다른폰에 비해 비쌀텐데

제목
받사님박사님 당당박사님 고민이있읍니다 (6)
받사님박사님 당당박사님 고민이있읍니다 (6)
··
민우야 너나이키 풋살대회 예전에사진찍은거 (11)
민우야 너나이키 풋살대회 예전에사진찍은거 (11)
··
우왕 그 새에 또 똥을 많이도 싸놨네 (3)
우왕 그 새에 또 똥을 많이도 싸놨네 (3)
··
난 심야영화라고 하길래.. (1)
난 심야영화라고 하길래.. (1)
··
우녕자가 모르능게 읶는데 (3)
우녕자가 모르능게 읶는데 (3)
··
아우 그븅
아우 그븅
··
이런거 말하나? (7)
이런거 말하나? (7)
··
현재써보고싶은폰목록.txt (2)
현재써보고싶은폰목록.txt (2)
··
잉여력 쩐다 쩔어잉여력 쩐다 쩔어 (12)
잉여력 쩐다 쩔어잉여력 쩐다 쩔어 (12)
··
박사님 박사님 당당박사님박사님 박사님 당당박사님 (2)
박사님 박사님 당당박사님박사님 박사님 당당박사님 (2)
··
하이브리드? 까고 읶네 (4)
하이브리드? 까고 읶네 (4)
··
나 머리했어~나 머리했어~ (5)
나 머리했어~나 머리했어~ (5)
··
인셉션본사람?? (3)
인셉션본사람?? (3)
··
개객끼들아 미리보기 하긔마라 (1)
개객끼들아 미리보기 하긔마라 (1)
··
인쓰형니ㅁ
인쓰형니ㅁ
··
오랜만에 저녁반에서도 뻘끌을 싸보자 (2)
오랜만에 저녁반에서도 뻘끌을 싸보자 (2)
··
예전엔 당당이가 최고아니었냐? (1)
예전엔 당당이가 최고아니었냐? (1)
··
이시발개변태가 (1)
이시발개변태가 (1)
··
HD2는 틀림없이 버스로 올것이야.HD2는 틀림없이 버스로 올것이야. (6)
HD2는 틀림없이 버스로 올것이야.HD2는 틀림없이 버스로 올것이야. (6)
··
잉여력도 저만하면 존경스럽다. (4)
잉여력도 저만하면 존경스럽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