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였음?
참가비얼마정도였음?
3:3정도되는겜은 씨발농구도아니고없을려나
흠 팀당3이면싼편이네.두당으로갈줄알았는데 팀당이마찌만 돈벌레들이라
혹시 앎 ? 그 유명한 섬스포츠파크에서 뭘 할지 ..
댓글 (11)
흠 팀당3이면싼편이네.
두당으로갈줄알았는데 팀당이마찌만 돈벌레들이라
5:5
참가비 그딴거 ㅇ벗다
3:3은 예전에 nike3인가 그 대회 있었을걸 nike5로 바뀌더니 아예 나이키컵으로 바뀜
존나좋음 근데 한게임 하려면 졸라 오래걸려여
쩐다.....
상금도있냐? 뭐어짜피그건가망성없으니까 놀러가는김에하는거지만
흠. 섬벗어나면 바로 애들모아서 한번나가야징...
섬주변에서할리가없자나?씨:발
혹시 앎 ? 그 유명한 섬스포츠파크에서 뭘 할지 ..
경기하고 포인트 합산해서 또 경품같은거 주고
어짜피 올라갈일은없겠지만 재미삼아
잉글랜드도 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