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영화관도 24시간 하는 그런걸로 오해했엉...


그런 의미로 인셉션 보고 싶은데 ...


그거 평은 좋긴 한데 나같은 돌대가리 미쿡 할리우드식


까고 부수며 되지도 않는 시크한 대사 하나 날려주는 미쿡 킹왕짱 영화만 보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영화라고 하더랑.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은 토이스토리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