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지에 17000원에 숯불구이+후라이드 치킨이라는거에 혹해서
지갑을열었더니 돈이 8000언...
시밤
일단 전화해서 카드 되요?물어보니 된데
근데 혼자서 야식에 17000원이나 내면 돈이 아깝다는생각이 살짝..
어차피 다 못먹으니 한마리만먹고 한마리는 냉장고에 너어놨다 내일 점심에 먹어야지..
광고지에 17000원에 숯불구이+후라이드 치킨이라는거에 혹해서
지갑을열었더니 돈이 8000언...
시밤
일단 전화해서 카드 되요?물어보니 된데
근데 혼자서 야식에 17000원이나 내면 돈이 아깝다는생각이 살짝..
어차피 다 못먹으니 한마리만먹고 한마리는 냉장고에 너어놨다 내일 점심에 먹어야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