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좀 섭취하고 싶은데 고기집 혼자가기도 그렇고


걍 혼자 사다구울까 하는데...


불판도 없고 있는건 수저랑, 냄비, 글고 핫플래이트


원래 핫플레이트 반입도 불법임..ㅋㅋ




점심시간 같을때 사감 없을때 혼자 구워볼까?


냄새 많이 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