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ll.cetizen.com/home/mobizen/doc.php?doc=99
올무 최고 조건인듯.
3개월 무약정임.
3개월 기본료도 면제.
통화료만 내면댐.
ㄳ.
끝.
댓글 (3)
별사탕 안주면 안탈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