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어차피 능력 X도없고 거의 X신X자니까 


막 공무원들도 앞에서 굽신굽신 거리고 뒤에서는 지내들이 일처리 하지 않을까?



공무원들이 좆나 공부한 새끼들인데 허경영 말대로 말도안되는 일은 안할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