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기 와갤러 있냐?

t
2010-07-24 02:58:40 조회 197
untitled.jpg

아.. 너넨 이미 시작부터 80랩 상태였지 참.ㅇㅇ

첨부 이미지

untitled.jpg

댓글 (2)

2010-07-24
힣히
2010-07-24
이거 진짜다 내가 4년전 와우 첨 시작할때 60키로였는데 80키로까지 늘었다..

끊고 1년지나니까 66키로 됬음. 계속 빠지는중
제목
그러고보면 세븐은 국내에서 비랑 경쟁할때가 가장 멋있었던것 같은데 (1)
그러고보면 세븐은 국내에서 비랑 경쟁할때가 가장 멋있었던것 같은데 (1)
··
가요대전 보는데 yg가 잘하네 십새끼들 테디위엄 쩝니다 (1)
가요대전 보는데 yg가 잘하네 십새끼들 테디위엄 쩝니다 (1)
··
누구 있냐 (5)
누구 있냐 (5)
··
걍 퇴덕 (1)
걍 퇴덕 (1)
··
내 글에 신경 안써도 난 달린다. (2)
내 글에 신경 안써도 난 달린다. (2)
··
포맷 얘기 나와서 그런데 니들은 포맷 언제 하냐 (3)
포맷 얘기 나와서 그런데 니들은 포맷 언제 하냐 (3)
··
아 개그짤 존나 많았는데 시바 포멧해서 없어졌어 우어어엉 (2)
아 개그짤 존나 많았는데 시바 포멧해서 없어졌어 우어어엉 (2)
··
시간 맞추기 3 (1)
시간 맞추기 3 (1)
··
미스에이 페이 진짜 이쁜것같다 시발 짱임 (4)
미스에이 페이 진짜 이쁜것같다 시발 짱임 (4)
··
시간 맞추기 2 (3)
시간 맞추기 2 (3)
··
시간 맞추기 (1)
시간 맞추기 (1)
··
연불이랑 인스 없으면 내가 십덕 리더다.
연불이랑 인스 없으면 내가 십덕 리더다.
··
니들이 생각하는 좆나 꿀직업좀 말해봐바 (3)
니들이 생각하는 좆나 꿀직업좀 말해봐바 (3)
··
뻘글 좀 쓰자
뻘글 좀 쓰자
··
x6가 x1엑페에 밀리는 이유는 뭐냐 (2)
x6가 x1엑페에 밀리는 이유는 뭐냐 (2)
··
진짜 커피관련 자격증이 땡보아니냐 (7)
진짜 커피관련 자격증이 땡보아니냐 (7)
··
진짜 놈현 까는 글 쓰기가 젤 무섭다. (4)
진짜 놈현 까는 글 쓰기가 젤 무섭다. (4)
··
여기 와갤러 있냐?여기 와갤러 있냐? (2)
여기 와갤러 있냐?여기 와갤러 있냐? (2)
··
농아니고 허경영 대통령되면 우리나라 망하냐? (2)
농아니고 허경영 대통령되면 우리나라 망하냐? (2)
··
난 스마트폰으로 (5)
난 스마트폰으로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