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낼 자금 좀만 있으면 한달쯤 라떼아트랑 커피 뽑는거 좀 배운담에 인테리어하고
몸좀 만들고 후로게이 삘로 커피좀 뽑으면
돈 좆나 쉽게 벌거 같음..근데 돈이 없음 ㅅㅂ
특히 외국여행 한번 갖다온걸 커피관련 유학댕겨온것처럼 발음좀 굴리고
외국사진 좆나 붙이고 이국적으로 이럼 좆나 잘될거 같다
더군다나 여자애 꼬실때 자기 가게로 댈고와서 커피좀 타주고
샷다내리고....(후략)
좆나 꿀이다. ㅅㅂ
가게 낼 자금 좀만 있으면 한달쯤 라떼아트랑 커피 뽑는거 좀 배운담에 인테리어하고
몸좀 만들고 후로게이 삘로 커피좀 뽑으면
돈 좆나 쉽게 벌거 같음..근데 돈이 없음 ㅅㅂ
특히 외국여행 한번 갖다온걸 커피관련 유학댕겨온것처럼 발음좀 굴리고
외국사진 좆나 붙이고 이국적으로 이럼 좆나 잘될거 같다
더군다나 여자애 꼬실때 자기 가게로 댈고와서 커피좀 타주고
샷다내리고....(후략)
좆나 꿀이다. ㅅㅂ
댓글 (7)
그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