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꼽던 사람도 있던데 (내가 옛날에 영화관련된 수업 들어봤었는데 그때 교수가 매트릭스 표현기법은 존나 참신하고 영화계 새로 썼다고 하면서 자기는 교수입장에서 보면 매트릭스는 정말 최고의작품이라고 막 그러던데)

 

여튼

 

난 아마겟돈이랑 투모로우

 

시발 이건 볼때마다 색다르고 아주그냥 죽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