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꼽던 사람도 있던데 (내가 옛날에 영화관련된 수업 들어봤었는데 그때 교수가 매트릭스 표현기법은 존나 참신하고 영화계 새로 썼다고 하면서 자기는 교수입장에서 보면 매트릭스는 정말 최고의작품이라고 막 그러던데)
여튼
난 아마겟돈이랑 투모로우
시발 이건 볼때마다 색다르고 아주그냥 죽여줌
매트릭스 꼽던 사람도 있던데 (내가 옛날에 영화관련된 수업 들어봤었는데 그때 교수가 매트릭스 표현기법은 존나 참신하고 영화계 새로 썼다고 하면서 자기는 교수입장에서 보면 매트릭스는 정말 최고의작품이라고 막 그러던데)
여튼
난 아마겟돈이랑 투모로우
시발 이건 볼때마다 색다르고 아주그냥 죽여줌
댓글 (4)
야이 시끼들아, 니들은 집에 삼춘도읎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