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훼이꾸야
갤s 올인원 최저요금제로 지금 구입해서 쓰다가
3개월 후에 아이폰 번이 타면 유지비 얼마나 나올까?
아이폰4 진짜 짲응돋네ㅡㅡ;
아잉~내 애교 먹고 해답 좀 뱉어주세연
헐 ㅋ 이름햏이다
일단 기기할부금은 다 내야 되는건 알겠는데....올인원 요금제는 내 입장에서 듣보잡이라 위약금이 있는건지... 아니면 할인받은걸 토해내야되는건지 몰겠더라고대충 50만원 정도 내야될까? 아니면 그 이상???
댓글 (10)
아잉~
내 애교 먹고 해답 좀 뱉어주세연
헐 ㅋ 이름햏이다
일단 기기할부금은 다 내야 되는건 알겠는데....
올인원 요금제는 내 입장에서 듣보잡이라 위약금이 있는건지...
아니면 할인받은걸 토해내야되는건지 몰겠더라고
대충 50만원 정도 내야될까? 아니면 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