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훼이꾸야

 

갤s 올인원 최저요금제로 지금 구입해서 쓰다가

 

3개월 후에 아이폰 번이 타면 유지비 얼마나 나올까?

 

아이폰4 진짜 짲응돋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