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하니까 시간이 빨리 가네여 ....
으앜놀토도없나.학교좋은덴가. 오늘 글고보니 놀토라서 쉴텐데 학구열쩌는학교아니면
공부 좆도 못하는데 그냥 좆나 시킴 ..그래도 지네들 딴엔 저번수능때 서울 많이 보냈다고 더 그러는거 같기도
댓글 (6)
기억이안나지..
으앜놀토도없나.
학교좋은덴가. 오늘 글고보니 놀토라서 쉴텐데 학구열쩌는학교아니면
공부 좆도 못하는데 그냥 좆나 시킴 ..
그래도 지네들 딴엔 저번수능때 서울 많이 보냈다고 더 그러는거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