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륵이있을떄 카카가 접신모드여서 구륵이가 지포지션에 잘못나와서 키울려고 임대보낸건 이해하겠는데
임대후 완전이적조건끼워넣고..아그래 솔직히; 저기서 살줄몰랐겠지..
카카,구륵이 동시판매 돋음, 세바랑 카카판돈은 씨발...아...
노인정노인정은 나 고3떄부터나온말인데 고2인가? 고3떄 챔스우승해서 기분좋았다.
다음시즌에 플라미니영입하고,센대입대영입하고 점점조금씩젊어질려는거같더니
시소코는 이빨떄메못사겠다더니 저쪽에서 날라다니고.. 제코는 온다는데 안사고있고....
피를로는 노쇠해서 예전만큼파괴력이없고, 가투소는 여전히 파이팅하지만..아무래도기량이..
20c마지막천재 쉐돌이도마찬가지고... 오또이런새끼는 왜쓰냐씨발,....이제방출됫나..
파발리랑 계약연장한다는말이있던데 결과가어케됫는지몰겠네 차라리 말디니를 다시써라 씨발 그게 500배나꼐따..
네스타형은 그만다쳐주세요..진짜씨발 형이 안다치면 네스타 vs 비디치 이런소리도안나왓을껀데 너무다치면서. 비디치도폼이
좋긴좋았다만.. 캄피오네 딩요가 기량이좀살아나따만 그거하나만처믿고있는 구단주도 싫고,
반더바르트,반니,스네이더,로벤,훈레기 방출맴버중에 하필 훈레기골라서 나머지는 다뽀ㅃ기했는데 실패한거도 짱나고
차라리 반더발을사지. 소년가장파투는 지포지션뛰고싶다는데 사람이없어서 어거지로뛰고..
씨빨 혼다영입한다고 기사떳길래 한숨이나와서써뽄다..

댓글 (8)
진짜 훈레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란이망하기시작한거는... 아.. 줄라탄이밀란온댔는데 비싸다고안사고 브라질리언그씹스레기이름뭐냐
그새끼삿을떄부턴데...
83년생 훈레기도 어느덧 나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르샤가젤높았는데예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