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의 넘버 7
세비야에 많은 돈을 쥐어주고 개스날로 간 그 첫 시즌은 꽤 괜찮았는데 부상크리 시발 ㅠㅠ
그 다음부터 오만 클럽을 떠돌아다니다 결국 AT에 안착 후 부활 중 ..
댓글 (2)
너복귀좀 ㅋ 하니까 조 ㅋ 까 ㅋ 하던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