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는 개소리고 뭐 ..


사지방 컴터가 엿같아서 트윗도 제대로 못하는 현실 ..


2개월에 한번씩 휴가 나가는데 시발 시간아 멈춰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