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는 개소리고 뭐 ..
사지방 컴터가 엿같아서 트윗도 제대로 못하는 현실 ..
2개월에 한번씩 휴가 나가는데 시발 시간아 멈춰라 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욕 하는걸 못 봤던거 같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군대 가기 무섭다 ㅠㅠ
댓글 (10)
왠만하면 욕 하는걸 못 봤던거 같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군대 가기 무섭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