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렇게 시간이 안가는데
3월에 내가 사단 신교대까지 바래다 준 친구놈이랑
지난주 입대한 내 친구놈은 얼마나 시간이 잘갈까.
하지만 부럽진 않아.
홀홀돋네
아 걍 대학 때려치고 군껒이나 할까
댓글 (10)
홀홀돋네
2년후에갈우리민우는,..
아 걍 대학 때려치고 군껒이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