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브끄라고 해 내 얘기를 들어볼래?


난 사단 신교대에서 6주간 신병 교육을 받았어.


그리고 운전병 병과교육을 5주간 받았지.


사단 신교대 이후로 총을 쏴본 적이 없어.


지금도 근무 서러 갈때 빼면 총을 잡을 때가 없어.


나도 살인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