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0-07-25 10:37:50 조회 125
DSC_0189.JPG

브끄형왔네



브...브끄! 

첨부 이미지

DSC_0189.JPG

댓글 (8)

V
2010-07-25
아 니가 쿠우냐? 그럼 물음표는 누구지?
2010-07-25
2100
2010-07-25

얘도 좆고냐

2010-07-25
너도 공부해라
V
2010-07-25
아. 쿠우는 그래도 공부 잘해. 전교 10등한대. 모의고사.
2010-07-25
그럼 좀 더 해서 기왕 갈거 서울대가라..
등록금 시발..
V
2010-07-25
아놔 나도 등록금 시발 ... 사립대 피를 토하겠네 ..
w
2010-07-25
BES
제목
도대체 어덕게 하면 돚거한테 상받을 수 있을까? (1)
도대체 어덕게 하면 돚거한테 상받을 수 있을까? (1)
···
헐! 브끄신왂냐? (1)
헐! 브끄신왂냐? (1)
···
돚거신 찬양 (1)
돚거신 찬양 (1)
···
아 조금 자야지 (1)
아 조금 자야지 (1)
··
아놔 재미없어 퇴덕. (2)
아놔 재미없어 퇴덕. (2)
··
얘두라 나도 살인자임? (4)
얘두라 나도 살인자임? (4)
··
헐 (8)
헐 (8)
··
맛폰나오면서 폰 사기도 ㅈ같구나 .. (3)
맛폰나오면서 폰 사기도 ㅈ같구나 .. (3)
··
dd (12)
dd (12)
··
x10이 예쁘긴하지만 (6)
x10이 예쁘긴하지만 (6)
··
아 진작에 좀 할걸.. (5)
아 진작에 좀 할걸.. (5)
··
임형 못 본 사이에 어느새 아저씨가 되어버린거같아 .... (4)
임형 못 본 사이에 어느새 아저씨가 되어버린거같아 .... (4)
··
왜 세티즌엔 넥서스원 정보가 없냐 (5)
왜 세티즌엔 넥서스원 정보가 없냐 (5)
··
아오 렙 올리가 왜케 어려워. (7)
아오 렙 올리가 왜케 어려워. (7)
··
내가 요즘들어 슬픈 이유 (7)
내가 요즘들어 슬픈 이유 (7)
··
락덕 힙덕 씹새끼 두명아 (4)
락덕 힙덕 씹새끼 두명아 (4)
··
아침부터 야식떡밥 (8)
아침부터 야식떡밥 (8)
··
얘두라 살려줘. (10)
얘두라 살려줘. (10)
··
치킨쿠폰 한개만 내놔라 (2)
치킨쿠폰 한개만 내놔라 (2)
··
공짜로 탕수육 먹는방법 (3)
공짜로 탕수육 먹는방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