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레전드닉 하나가 등장해서
텃세부리는 거임
근데 안 먹히능득...
야이 싀발 내가 십덕이 아니라서 그런득....
ㅋㅋㅋㅋㅋㅋ 시발 벌써 레전드인가 ㅋㅋㅋ
버스안 니가 겉으로는 아닌척 하면서 속으로도 아닌척 하는거 알고 있어.
댓글 (5)
ㅋㅋㅋㅋㅋㅋ 시발 벌써 레전드인가 ㅋㅋㅋ
버스안 니가 겉으로는 아닌척 하면서 속으로도 아닌척 하는거 알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