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래말이다

B
2010-07-25 12:29:15 조회 164
설득력.JPG

간만에 레전드닉 하나가 등장해서

텃세부리는 거임

근데 안 먹히능득...

야이 싀발 내가 십덕이 아니라서 그런득....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5)

V
2010-07-25

ㅋㅋㅋㅋㅋㅋ 시발 벌써 레전드인가 ㅋㅋㅋ

B
2010-07-25
좋아하기는...
B
2010-07-25
뻥인데
V
2010-07-25

버스안 니가 겉으로는 아닌척 하면서 속으로도 아닌척 하는거 알고 있어.

w
2010-07-25
ㅋㅋ
제목
개싀발 지금 본질은 브끄나 횽나가 아늬다 (1)
개싀발 지금 본질은 브끄나 횽나가 아늬다 (1)
···
근데 횽나는 어덕게 십덕질이냐? (6)
근데 횽나는 어덕게 십덕질이냐? (6)
···
솔직히 창원에 지하철이랑 문화시설 교통만 좀 좋으면 서울 바름. (13)
솔직히 창원에 지하철이랑 문화시설 교통만 좀 좋으면 서울 바름. (13)
··
2기갑 유격4월임 ㅇㅇ. (7)
2기갑 유격4월임 ㅇㅇ. (7)
··
알 유 셔틀? (4)
알 유 셔틀? (4)
··
글구 보니까 VK 쿤인이랬으니까 (7)
글구 보니까 VK 쿤인이랬으니까 (7)
··
븤형 (9)
븤형 (9)
··
a통합창원시이야기나와서말인데 ㅡㅡ (18)
a통합창원시이야기나와서말인데 ㅡㅡ (18)
··
망할 한진택배 이쪽 동네담당 (2)
망할 한진택배 이쪽 동네담당 (2)
··
여긴어디지 ㅅㅂ (8)
여긴어디지 ㅅㅂ (8)
··
엥 마산하고 진해 창원에 먹혔네 (10)
엥 마산하고 진해 창원에 먹혔네 (10)
··
예나 지금이나 ... (3)
예나 지금이나 ... (3)
··
얘들아 노원구는 교육청이 어디 관할이냐?? (7)
얘들아 노원구는 교육청이 어디 관할이냐?? (7)
··
아무리 땡보라지만... (8)
아무리 땡보라지만... (8)
···
애색긔들 다 어디갂지? (5)
애색긔들 다 어디갂지? (5)
···
아 맞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이 .. (5)
아 맞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이 .. (5)
··
브끄상 그럼 지금 군대임? (2)
브끄상 그럼 지금 군대임? (2)
···
월래말이다월래말이다 (5)
월래말이다월래말이다 (5)
···
아 뭐 할말 있었는데 까먹었다. (3)
아 뭐 할말 있었는데 까먹었다. (3)
··
아 싀발 (2)
아 싀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