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시름 ㅡㅡ씨빨
뭔구를나눠
동네가 쓸데없이넓어져서 빨빨거리면서다니기귀찮아짐 ㅡㅡ
다행히 시내에살아서
내가 마산 끄투머리 동네 사는데 예전엔 시청갈려면 20분이면 갔는데 지금은 1시간걸린다 그런거 맞냐?
근데 마창진 떨어저나가면 경상남도망하는데.재정자립이 존나최저치될듯.. 김해는 어짜피부산에갈려할거고, 마창진빠지면, 진주랑 거제 양산정도가 남겠네통영도되려나? 나머지는 다....후....
여튼 쩌는듯 ㄷㄷ 학원가 바로 옆에 유흥가가 있는 모순된 동네.
상남동에 그렇게 분위기 좋은 바가 있다는게 사실임?
댓글 (18)
내가 마산 끄투머리 동네 사는데 예전엔 시청갈려면 20분이면 갔는데 지금은 1시간걸린다 그런거 맞냐?
커진만큼위에서 투자를해줘야할건데 그냥 애초에쥐고있는돈 분산투자밖에안할듯.
그래도 좀더커져서 광역시로쨰질거같은건자랑 지하철없는건안자랑
누비자타고다니면되니까 자랑
시가지가 분산되겠지
상남동이 더클기세가있는동네도아니고 술집밖엥벗는데..
근데 마창진 떨어저나가면 경상남도망하는데.
재정자립이 존나최저치될듯..
김해는 어짜피부산에갈려할거고, 마창진빠지면, 진주랑 거제 양산정도가 남겠네
통영도되려나? 나머지는 다....후....
땅덩어리가 커졌으니 쓸데가 많을테니 ㅇㅇ
전국 유흥지구 1,2위를다룸, 하루평균성관계횟수 동단위로 최다치임상남동잌ㅋㅋㅋㅋ 12갴ㅋㅋㅋㅋ그냥 동네가 술집동네에여.
여튼 쩌는듯 ㄷㄷ 학원가 바로 옆에 유흥가가 있는 모순된 동네.
상남동에 그렇게 분위기 좋은 바가 있다는게 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