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저건 십년이 넘도록 고쳐지지 않고 있는 고질적인 문제 ....


그게 다 교통편들이 마산이랑 진해를 어떻게든 편셩해야하는거 때문....은 좆까라 그러구


계획 할떄부터 그런건 애시당초 잡지 않아서 그런듯.


만약에 나보고 창원 살래 서울 살래 그러면 창원 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