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헤드가 브릿팝인가
브릿팝이 아닌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ㅇㅇ
시발 얘네 뭐임?
예전에 이단적이라 좋아했지만
지금은 이단적이라 싫음
그런게 뭔 소용이냐 그냥 듣기만 하면 되는거지 뭐 ..
댓글 (5)
그런게 뭔 소용이냐 그냥 듣기만 하면 되는거지 뭐 ..
너=소덕
아 시발 난독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