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뮤즈가 더 좋음
1집때는 우리나라로 치면 거의 ft아일랜드 취급 받았지그러므로 ft아일래느가 슈퍼스타가 될지도 모른다 시바마밤ㅎ
근데 생각해보니 파블로 허니 나올때가 나 태어날때임 ..
댓글 (4)
2집부터는 좀 나아지는 것 같더라
1집때는 우리나라로 치면 거의 ft아일랜드 취급 받았지
그러므로 ft아일래느가 슈퍼스타가 될지도 모른다 시바마밤ㅎ
근데 생각해보니 파블로 허니 나올때가 나 태어날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