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도 오아시스가 몽진 락그룹이 되어버렸다는 것을 믿을 수가 벗다 ..
아니겠지 ?? 에전처럼 그렇게 한바탕 싸우고 말겠지 ?? 흑 ..
근데 그새끼들 툭하면 싸웠는데 이번엔 진짜 훅간거같다 읭. ..
댓글 (2)
근데 그새끼들 툭하면 싸웠는데 이번엔 진짜 훅간거같다 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