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공연왔을때 보고 진짜 질질쌌거든 그날 통장에 있던 150만언으로 클래식기타사고

 

학원가서 씨발 이거 칠려는데 좀 가르쳐줘했더니 좆나 배워야된데.

"> 

그래서 2년동안 배웠는데 못쳐.ㅅㅂ

 

http://www.youtube.com/v/I39udSHFjlc&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