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vharmony.co.kr/jshop/pdDetail.php?PDid=838
내가 진짜 스트레스 푸는게 암도 없는 삼실에서 밤에 음악듣는거거든..
근데 씌발 튜너가 갑자기 안되..딴거다되고 램프에 불도 들어오는데 소리가 안나옴.
나 돈도 없는데 어쪄지 씨발
수리비 50넘ㄱ ㅔ나올거 같은데...ㄴㅇㄴㅇㄹㄷㅈㄱ 아놔 씨발
http://www.avharmony.co.kr/jshop/pdDetail.php?PDid=838
내가 진짜 스트레스 푸는게 암도 없는 삼실에서 밤에 음악듣는거거든..
근데 씌발 튜너가 갑자기 안되..딴거다되고 램프에 불도 들어오는데 소리가 안나옴.
나 돈도 없는데 어쪄지 씨발
수리비 50넘ㄱ ㅔ나올거 같은데...ㄴㅇㄴㅇㄹㄷㅈㄱ 아놔 씨발
댓글 (6)
수맥이네.
지금은 좆나거지 빛이 천만원쯤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