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vharmony.co.kr/jshop/pdDetail.php?PDid=838

 

내가 진짜 스트레스 푸는게 암도 없는 삼실에서 밤에 음악듣는거거든..

 

근데 씌발 튜너가 갑자기 안되..딴거다되고 램프에 불도 들어오는데 소리가 안나옴.

 

 

나 돈도 없는데 어쪄지 씨발

 

수리비 50넘ㄱ ㅔ나올거 같은데...ㄴㅇㄴㅇㄹㄷㅈㄱ 아놔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