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오디오 안켜지네 ㅅㅂ 좆됬다.
와서 수리좀 해줄 덕후가 여기 있을리가 없지
출방비랑 공임비는 줄수있는데
진짜 요즘 오디오시장 다 좆나 죽어서진짜 좆나 덤탱이 친다. 그래서 점점 시장은 더 죽어가고.
댓글 (2)
진짜 요즘 오디오시장 다 좆나 죽어서
진짜 좆나 덤탱이 친다. 그래서 점점 시장은 더 죽어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