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노트북이 느려지더라고

 

나는 인터넷공유기가 십새기라 그런줄 알았는데

 

노트북이 열받아서 그런듯,

 

공유기 미앙.

 

 

쿨러쓰는 쿨덕후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