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노트북이 느려지더라고
나는 인터넷공유기가 십새기라 그런줄 알았는데
노트북이 열받아서 그런듯,
공유기 미앙.
쿨러쓰는 쿨덕후잇음?
나 지금 노트북에다 선풍기 틀어주고잇다.
키보드쪽에 얼음을 넣어주면 좀 괜찮아지던데
그리고 쿨러 안쓸거면 보통 노트북 팬은 밑바닥에 있거던? 노트북을 바닥과 떨어지도록 해서 사용해라책 두개로 걸쳐놓는다던가 하는 식으로 ㅇㅇ
지금 책받쳐놓고 선풍기 틀어놓는데15.6인치에 쿨러가 없는건 말이 안되지?왼쪽 옆구리 구멍에선 바람이 나오는거같은데 아랫쪽 구멍에선 쿨러가 안보이네
댓글 (13)
나 지금 노트북에다 선풍기 틀어주고잇다.
키보드쪽에 얼음을 넣어주면 좀 괜찮아지던데
그리고 쿨러 안쓸거면 보통 노트북 팬은 밑바닥에 있거던? 노트북을 바닥과 떨어지도록 해서 사용해라
책 두개로 걸쳐놓는다던가 하는 식으로 ㅇㅇ
지금 책받쳐놓고 선풍기 틀어놓는데
15.6인치에 쿨러가 없는건 말이 안되지?
왼쪽 옆구리 구멍에선 바람이 나오는거같은데 아랫쪽 구멍에선 쿨러가 안보이네
난 회사에서 사준거지만 집컴보다 사양이 훨씬 좋길래 린2할라고 쿨러 샀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