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긔인가? 닉이 안보이니까 ㅡ.ㅡ

2
2010-07-26 14:34:39 조회 125
백조댄다니까.jpg십덕공식커플.jpg십덕정모.jpg안냥.jpg오리과자.jpg인증.jpg파오리_to9498.jpgduck-.jpg

 

 

다들

오리짤

이정도는 기본으로 가지고들 있잖아요

안그러면 십덕아니잖아요

첨부 이미지

백조댄다니까.jpg
십덕공식커플.jpg
십덕정모.jpg
안냥.jpg
오리과자.jpg
인증.jpg
파오리_to9498.jpg
duck-.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4)

2010-07-26

오리과자를 달라.

닭ㅇㅇ2010-07-26
너만십덕 ㅋㅋ
2
2010-07-26
ㅋㅋㅋㅋㅋ
ㅇㅇ2010-07-26
너만십덕...오리짤들 귀엽다 ㅋㅋㅋ
제목
김씨 짜응 (3)
김씨 짜응 (3)
··
짤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짤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1)
짤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짤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1)
··
8월 5일날 야구 보러 갈려궁! (2)
8월 5일날 야구 보러 갈려궁! (2)
··
덕력이제 최대 100밖에배팅안되니까불편하다. (1)
덕력이제 최대 100밖에배팅안되니까불편하다. (1)
··
이 새기들 닭이랑 218 오니까 (7)
이 새기들 닭이랑 218 오니까 (7)
··
그긔인가? 닉이 안보이니까 ㅡ.ㅡ그긔인가? 닉이 안보이니까 ㅡ.ㅡ (4)
그긔인가? 닉이 안보이니까 ㅡ.ㅡ그긔인가? 닉이 안보이니까 ㅡ.ㅡ (4)
··
오늘 오전엔 십덕을 안해서 그런지오늘 오전엔 십덕을 안해서 그런지 (4)
오늘 오전엔 십덕을 안해서 그런지오늘 오전엔 십덕을 안해서 그런지 (4)
··
어인일로 (3)
어인일로 (3)
··
노트북 쿨러쓰는 부르주아 있냐. (13)
노트북 쿨러쓰는 부르주아 있냐. (13)
··
야구 승이 짐승 동 맞나? (1)
야구 승이 짐승 동 맞나? (1)
··
김씨.김씨. (1)
김씨.김씨. (1)
··
육사시미도 육회아냐?
육사시미도 육회아냐?
··
김씨 이거 되는건가 모르겠다. (6)
김씨 이거 되는건가 모르겠다. (6)
··
도적 어디갔냐 (3)
도적 어디갔냐 (3)
··
역시 쪽바리들은 안돼 ㅇㅇ (1)
역시 쪽바리들은 안돼 ㅇㅇ (1)
··
오늘도 병원에 갑니다. (3)
오늘도 병원에 갑니다. (3)
··
김씨. (1)
김씨. (1)
··
도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도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SD나 마이크로SD 남는 사람 (3)
SD나 마이크로SD 남는 사람 (3)
··
내 엠피 좁아터져서 짜잉나는데 나노 ㄱㄱ? (7)
내 엠피 좁아터져서 짜잉나는데 나노 ㄱㄱ?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