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잠실에 롯데 온다고 해서 외야석으로 끊었음.


사직에서는 걍 외야석 끊어도 지정좌석 아니면 무시하고 들어가서 빨리 앉는 사람이 임자인데 


잠실은 어쩐지 몰겠냉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