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잠실에 롯데 온다고 해서 외야석으로 끊었음.
사직에서는 걍 외야석 끊어도 지정좌석 아니면 무시하고 들어가서 빨리 앉는 사람이 임자인데
잠실은 어쩐지 몰겠냉 -_-;;
응 잠실은 외야석 끊으면 외야석에서 봐야함.
댓글 (2)
응 잠실은 외야석 끊으면 외야석에서 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