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3359742
의원님 2일에 6300원 드릴테니 계속 황제와같은 생활 즐기시지요
시방 황제레... 사회기부도 했어 ㅋㅋ
ㅅㅂ..방값, 수도세, 전기세, 가스비, 각종 관리비, 통신비, 차비, 의류비 등등을 부담없이 단지 밥만 먹고 끝이라면 먹고살만 하겠지..ㅅ ㅂ..나도 요즘 한달 식비만 치면 채 십만원 도 안된다. 좆병진.색키
댓글 (5)
시방 황제레... 사회기부도 했어 ㅋㅋ
ㅅㅂ..방값, 수도세, 전기세, 가스비, 각종 관리비, 통신비, 차비, 의류비 등등을 부담없이 단지 밥만 먹고 끝이라면 먹고살만 하겠지..ㅅ ㅂ..
나도 요즘 한달 식비만 치면 채 십만원 도 안된다. 좆병진.색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