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끝마치고 홀가분하게 검색좀 했더니
역시나 모토로이는 24/7이 업ㅂ군.
쌀거같애..ㅅㅂ
ㅎㅎㅎ그래도 뉴초코는 괜찮은 편이야난 러브캔버스 70만원돈 주고샀었어작년봄? 여름? 쯤 잃어버렸는데 아직도 할부금내고있ㄷ사
댓글 (2)
ㅎㅎㅎ그래도 뉴초코는 괜찮은 편이야
난 러브캔버스 70만원돈 주고샀었어
작년봄? 여름? 쯤 잃어버렸는데 아직도 할부금내고있ㄷ사